Toss Lab, Inc.
일 잘하는 사람들의 필수 협업툴 JANDI를 서비스하는 토스랩입니다.
토스랩은 2014년 6월 회사 창립, 2015년 잔디 서비스 런칭 이후 매년 폭발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IT 스타트업으로서 유니크한 기술과 서비스로 국내 협업툴 시장에서 압도적으로 1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현재는 약 40명의 멤버가 함께 잔디(JANDI)를 가꾸어 나가고 있고, 본사 서울을 비롯하여 일본과 대만에 각각 법인과 지사를 두고 있으며, 여러 거점 기반 지역화 전략을 통해 동남아시아(South-East Asia)를 비롯한 중앙아시아(Middle-East North Asia)까지 활발하게 진출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비즈니스 상에서 새롭고 혁신적이면서도 더욱 효율적으로 일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하고자 계속해서 고민해 나가고 있으며, 고객의 성공적인 파트너로서 궁극적으로는 ASIA No.1, SaaS Provider 가 되고자 하는 꿈이 있습니다!
JANDI (잔디)
모든 협업이 이루어지는 곳, 잔디 위에서 새로운 협업문화가 자라납니다.
잔디는 메시지 기반의 협업툴 (Collaboration Tool) 로써 기업, 비영리단체, 병원, 학교를 비롯한 비즈니스 상 협업이 필요한 모든 팀들을 돕고 있습니다.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로써 언제, 어디서든, 어떠한 장비로든 이용이 가능하니 하이브리드 비즈니스 시대에 스마트하게 업무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필수 툴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현재는 전세계 약 240만명 이상이 잔디를 선택하여 잔디 위에서 신속하고 안전하게 업무하고 있습니다!